사전접수

세운수리실 with 수리수리협동조합 10. 7 금 - 9 일
금 16:00- 20:00 | 토, 일 10:00-18:00

소개
세운상가에는 오래된 기기를 수리하는 곳이 많이 있다.
수리수리협동조합과 함께 하는 세운수리실에서는 고장난 음향 기기를 고칠 수 있도록 무료검진권(기간 한정)을 나눠주며 세운상가의 수리 장인들을 소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. 수리수리협동조합이 그간 진행한 워크숍을 통해 수리된 기기들을 돌아보며 장인들의 기술과 노력을 살펴볼 수 있다. 세운상가를 탐방하면서 고장난 기계를 고치고, 잃어버린 기억도 되살려보자.

참여 방법
1. 10월 7일(금)- 8일(토) 고장난 오디오 관련 제품을 가져온다.
2. 해당 부스에서 나눠주는 무료검진권과 세운상가 내 방문 가능한 수리실이 소개된 자료를 확인한다.
3. 안내 자료와 함께 세운상가를 탐방하면서 고장난 제품을 무료 진단도 받고, 수리도 맡긴다.

안내
* 수리를 맡기신 후 인증샷을 찍어 해당 부스로 오시면 선착순 30 분께 기념품을 증정합니다.
* 무료검진 이벤트는 금, 토 양일간만 진행됩니다.
* 무료검진권: 고장난 기기의 원인과 수리 방법을 무료로 검진해 볼 수 있는 쿠폰입니다. 검진 외에 실제 수리비 및 부품비는 개인 부담입니다.

진행 소개
수리수리협동조합
수리수리협동조합은 ‘추억이 담긴 물건을 고쳐 쓰고 싶은 사람’과 근거리의 ‘수리 장인’을 연결하고 그 경험을 공유하는 서비스를 지향한다. 작년 9월부터 30건이 넘는 추억의 물건을 참여자들로부터 접수를 받아 수리워크샵을 진행해 그 과정에서 잃어버렸던 기억을 찾고, 잊혀진 것들의 소중함을 되살렸다. 현재 세운상가 수리장인들과 세운상가 수리협동조합 설립을 준비 중에 있으며, 시스템 확립을 위해 함께 고민 중이다.